기사 메일전송
영천행복마을 스타빌리지 8호 사업 진행 - 영천시, 자원봉사로 시작하는 행복한 영천 만들기 -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마을, 금호읍 봉죽2리 마을 선정
  • 기사등록 2016-03-24 21:04:27
기사수정

 


 (사)영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최완우)는 ‘영천행복마을 스타빌리지 8호 사업’을 24일 금호읍 봉죽2리 마을에서 자원봉사단체, 기업체, 마을 주민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날 총 15개 자원봉사 단체에서 노후가옥 수리, 방충망 교체, 수도·보일러 배관 청소, 이·미용, 장수사진, 도배·장판 교체, 도색, 돋보기  지원, 건강증진체험, 급식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양문식 봉죽2리 이장은 “마을회관에 화장실이 없어서 여성어르신들이 매우 불편하였는데 화장실이 생겨 너무 좋고, 아침부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마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에 정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영천시 관계자는 “영천행복마을 스타빌리지 사업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마을을 선정하여 봉사자들의 재능기부와 노력으로 투자대비 최대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효율성 높은 사업으로 앞으로 마을주민의 수요에 맞는 맞춤형 자원봉사활동을 영천지역 전역으로 확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18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