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병윤 경제부지사, 안동 풍산시장 장보기 행사 - 농축산유통국 직원들과 설 명절 준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 안동시 북후면 애명노인마을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위문품 전달
  • 기사등록 2016-02-03 18:27:32
  • 수정 2016-02-04 12:09:34
기사수정

 


정병윤 경상북도 경제부지사가 설을 맞아 3일 경북도농축산유통국 직원 100여명과 함께 안동 풍산시장에서 장보기를 실시하고 인근에 위치한 노인복지시설을 방문․위로 했다.

 

이날 정병윤 경제부지사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인들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풍산시장에서 설맞이 제수용품을 직접 구입하며 상인들과의 대화를 통해 고충사항을 수렴하는 등 지역경제 살리기를 위한 발빠른 행보를 했다.

 

오후에는 안동시 북후면 애명노인마을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생활하시는 모습을 둘러보며 새해인사와 함께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에게도 격려한 후 따뜻하고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위문품도 전달했다.

 

정병윤 경제부지사는“어려운 때일수록 도민과 공직자가 한마음이 돼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앞장서야 할 것이다”며,“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받지 않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훈훈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설 명절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7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