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임광원 울진군수,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 울진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 훈훈하고 인정이 넘치는 명절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
  • 기사등록 2016-02-02 18:23:20
기사수정

 


울진군은 설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2월 2일 오전 10시에 울진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대형마트나 인터넷 쇼핑몰 등 새로운 업태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도모하여 훈훈하고 인정이 넘치는 명절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장보기 행사에는 임광원 울진군수를 비롯한 군청 공무원등과 유관기관단체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또 각 읍면에서는 2월 1일부터 2월 5일까지 자체적으로 설맞이 장보기행사를 갖는다.


 행사에 참석한 이들은 생필품과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고 에너지 절약, 물가안정 동참, 전통시장이용, 원산지 표시 실천 등의 캠페인도 병행했다.


  이에 앞서 울진군에서는 이번 설을 맞아 군과 읍면 소속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전통시장 상품권 9,100여만원을 구매하여 설 선물과 제수용품을 구입하는 등 대대적인 전통시장 살리기에 나서고 있다.

 

 울진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주민들이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물가모니터 요원을 활용하여 물가안정을 추진함과 아울러 전통시장 시설현대화 및 꾸준한 상인교육 등을 통하여 전통시장이 살아 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6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