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의회, 부산 연제구서 '농특산품 홍보' - 자매도시 부산 연제구 상주 농특산품 직거래장터 방문 - 산업건설위원회, ‘설 대목’ 상주 농특산품 우수성 홍보에 나서
  • 기사등록 2016-02-01 22:02:46
기사수정

 


상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이충후)는 지난달 29일 부산광역시 연제구에서 개최한 ‘상주 우수 농․특산품 직판행사’에서 부산시민들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상주 농․특산품 홍보․판촉에 나섰다.

 

  이번 판촉행사는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자매결연도시 부산광역시 연제구에서 상주시 농․특산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부산광역시 일원의 향우회원들의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거래 장터는 상주시와 재부상주향우회 주관으로 상주축협 외 10개 단체가 참가했으며, 설 명절을 맞이하여 한우, 쌀, 곶감, 사과, 배 등 제수용품을 중심으로 오미자, 벌꿀, 산양산삼 등 명절 선물로 인기있는 다양한 농․특산품을 선보였다.

 

이충후 위원장은 “농산물 시장 개방 가속화에 따른 지역 농업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우리 농․특산품에 대한 다양한 홍보와 판로개척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앞으로 상주시의회는 농사만 지어도 잘 살 수 있는 부자농촌 건설을 위하여 시의회 차원의 다양한 발전방안을 제안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6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