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 농·특산물 '대도시 소비자 집중공략' - 농·특산물의 참맛 알리고 대도시 소비자들의 입맛 사로잡아 - 영주시, 강남구청에서 '설맞이 강남구청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 기사등록 2016-02-02 00:34:20
  • 수정 2016-02-02 01:26:52
기사수정

 


영주시가 설을 앞두고 영주시 우수 농·특산물의 참맛을 알리고 대도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자 수도권 집중공략에 나섰다.

 

오는 2월 2일 서울시 강남구청에서 열리는 '설맞이 강남구청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에 참가해 인기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강남구청이 주최하고 농협중앙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 40여개 지자체와 업체가 참가하여 각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판매하는 행사로 영주시는 영주시농협연합사업단, 풍기인삼농협, 영주축협이 참가하여 영주시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 인삼, 한우를 홍보 및 판매 할 계획이다.

 

특히 영주한우는 2003년에 처음 농·특산물 판매행사에 참가해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매년 직판행사에 초대를 받는 등 강남구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한우를 선두로 사과와 인삼 등 영주시 농·특산물을 함께 선보여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영주시는 이번 설명절 특별 판매행사를 통해 높은 매출은 물론 영주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알려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한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우리시의 차별화된 고품질 농·특산물을 제대로 알려 판로가 확대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하고 “지속적인 대도시 교류를 통해 소비자와 생산자가 상생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6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