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상북도,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 개최 - 경북道 설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돼지고기 전달 - 도내 545개소 사회복지시설에 4천5백만원 상당 돼지고기 공급
  • 기사등록 2016-02-02 00:15:31
기사수정

 


경상북도가 설 명절을 맞아 1일 오전 10시 도지사 접견실에서  (사)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주최로 돼지고기 4천5백만원(약 9톤) 상당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는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가졌다.

 

대한한돈협회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후원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소외된 이웃과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이 생활하는 도내 사회복지시설 대표자들에게 경북 한돈 농가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돼지고기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철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장를 비롯해 김완호 경북노인복지협회장, 오승택 경북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이승부 경북정신요양시설협회장 등 3개 단체 복지시설 관계자가 함께 했다.

 

현재 도내에는 545개소의 사회복지시설(노인시설 399, 일반시설 146)에 1만 5천여명이 생활하고 있으며, 돼지고기 공급은 설 연휴 이후 시군 담당부서를 통해 개별 복지시설에 제공될 예정이다.

 

김관용 도지사는 “한돈협회의 사랑나눔 실천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축산농가들의 도내 불우이웃 등 소외계층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배려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6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