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지방교정청 교정연합회, 사랑의 온정 - 교정위원들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따뜻한 온정의 손길 - 가족이 없는 사람들을 돌보는 창원소망원 격려금 200만원 전달
  • 기사등록 2016-01-29 21:58:49
기사수정

 


대구지방교정청 교정연합회(회장 이윤희)는 1월 28일 설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장애인을 정성껏 돌보고 있는 창원소망원(원장, 김종성 목사)을 방문해 격려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창원소망원은 지적장애·발달장애·자폐 등의 장애인들을 돌보고 있으며, 특히 건강상 형집행을 계속할 수 없는 행집행정지자 중 신병을 인수할 가족이 없는 사람들을 기꺼이 받아들여 정성껏 돌보고 있으며, 2012년부터 현재까지 140명의 형집행정지자들을 돌보고 있다.

 

 이윤희 회장은 “장애인과 형집행정지자와 같은 사회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가족과 같이 정성껏 돌보고 있는 창원 소망원에 작게 나마 교정연합회 위원의 정성을 담은 격려금을 전해주어 숭고한 사랑을 펼치는 원장님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 드리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다.”고 햇다.

 

김종성 원장은 “마음과 정성을 담아 격려해주신 대구지방교정청 교정연합회 이윤희 회장님과 여러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격려금은 원생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5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