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욱현 영주시장, 일일민원상담실장 되다 - 영주시 시장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민원인들과 상담 - 어려운 시민들의 건의사항은 관련부서가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
  • 기사등록 2016-01-28 23:55:20
  • 수정 2016-01-29 00:55:14
기사수정

 


영주시는 시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민원행정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는 수요행복민원실이 1월 27일에 2016년 첫 문을 열었다.

 

이날 장욱현 영주시장은 일일민원실장이 되어 영주시청 민원실에서 민원인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민선6기 출범과 더불어 문을 연 수요행복민원실은 지난해까지 총 17회 운영되었으며 62여명의 민원인들로 부터 직접 애로사항을 듣고함께 해결하며 장욱현 영주시장의 시정철학인 섬김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수요행복민원실은 매월 네 번째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되며, 시정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는 시민들이 이날 시청 민원실을 방문하면 시장을 직접 만나 시원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또, 당일 처리가 어려운 시민들의 건의사항은 즉시 관련부서로 연결되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가 이루어지게 된다.

 

영주시는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민원행정서비스를 펼치기 위해 각계각층의 시민들과 소통, 만남의 날을 운영하는 등 시민중심의 섬김행정 실천을 앞으로도 계속해 나갈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