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민주 경북·대구, ‘더불어 콘서트, 사람의 힘!’ 개최 - 대구문화예술회관 비슬홀서 콘서트 진행
  • 기사등록 2016-01-27 13:20:35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외부인재영입인사 ‘표창원, 양향자, 김병관, 김민영’이 1월 28일 대구‧경북을 찾아온다 .

외부인재영입인사팀은 지난 1월 17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신입당원 환영의 날’ 더불어 컨퍼런스 개최를 시작으로 ‘더불어 콘서트, 사람의 힘!’ 지역 투어를 진행 중이다.

28일 오전 부산에서 더불어콘서트 투어버스를 타고 대구에 도착하는 영입인사들은 대구시당과 경북도당을 각각 방문하여 총선출마 예비후보 및 지역위원장들과 격려 인사를 나눈 뒤 대구의 명소 김광석 길을 방문한다.

외부인재영입인사들은 김광석 길 조성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방천시장 번영회 간담회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한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후 7시부터 본격적으로 더불어 콘서트가 대구문화예술회관 비슬홀에서 진행된다.

한편, 오중기 더불어 경북도당위원장은 “당원 및 일반인들의 참여가 가능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경북지역에도 당에 대한 긍정적 인식 변화가 찾아오고 젊은 층의 투표율이 높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5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