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롯데푸드 김천공장 '장학금 5백만원 기탁' - 김천교육발전 위해 조성 중인 김천시인재양성재단 - 시민, 출향인, 기업체 등 장학기금 154억1천8백만원 조성
  • 기사등록 2016-01-26 19:41:31
기사수정

 


김천시 미래를 위한 우수인재육성과 김천교육발전을 위해 조성 중인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박보생)에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김천시 응명동에 소재한 (주)롯데푸드 김천공장(공장장 박대진, 노조위원장 김창호)에서 25일 5백만원의 장학금을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기탁했다.

 

 박대진 김천공장장은 “사회공헌과 지역사회환원을 통하여 좀더 가까운 지역의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여, “이번 기탁이 김천에서 추진하고 있는 명품교육도시 육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김천의 훌륭한 인재가 우리기업으로 입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이 자리에서 “지역의 기업체들이 이렇게 인재양성재단 후원금 기탁에 발 벗고 동참해 주시니 고맙게 생각하고 기탁금이 소중한 만큼 지역인재육성에 소중하게 쓰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은 현재까지 시민, 출향인, 기업체 등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장학기금이 154억1천8백만원이 조성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4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