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현준 예천군수, 2016년 군정주요업무보고회 - 신도청 개막 원년 ! 신도청 중심도시로 부상하자 - 경북도청이 이전되고 경북의 새로운 천년역사가 우리 지역에서 개막
  • 기사등록 2016-01-25 19:48:21
기사수정

 


 이현준 예천군수는 2016년도 군정주요업무보고회를 25일 오전 10시부터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각 실과소장, 담당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2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보고회는 기획감사실을 비롯한 18개 실과소에서 추진하는 군정 주요업무와 민선6기 공약사항 전반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이 예상되는 사업에 대해서는 상호 의견을 교환해 부서 간 협업과 소통으로 군정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논의를 하게 된다.

 

 한편, 예천군은  2016년도 군정방향을 신 도청 중심도시 기반확충 및 신도시와 연계 강화 신 성장 동력으로 곤충산업과 스포츠마케팅 육성 에코 힐링과 수준 높은 문화관광 구현 친환경농업 기반 위에 로컬 푸드와 6차산업화 군민이 행복한 복지예천 구현 열린 군정 및 경쟁력 있는 조직 운영  지역 정체성 강화로 정하고 군의 행정 역량을 집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현준 군수는 "올해는 경북도청이 이전되고 경북의 새로운 천년역사가 우리 지역에서 개막되는 역사적인 시기로 공직자 모두가 심기일전하여 군정 전 분야에서 선진행정을 펼쳐 신 도청 중심도시라는 위상에 걸맞게 군정역량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4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