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트로트가수 임단아, '첫 화장품 모델 발탁' - 화장품 전문브랜드 메디퓌센(MFS) 광고모델 발탁 - 작곡가 이호섭씨가 만든 '당신만 사랑할래요' 신나는 멜로디
  • 기사등록 2016-01-22 21:27:18
기사수정

 


2016년을 맞아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가 새 얼굴을 맞이했다.

 

 스타다닷컴 소속 트로트 신성 임단아도  전문화장품 브랜드 메디퓌센(MFS) 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트로트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발탁된 임단아는 화장품대표와의 라이브 콘서트장에서 첫만남으로 인연이 된것이다.

 

 우연히 들른 공연장에서 열창하는  트로트 가수 임단아의  매력에 반한 메디퓌센(MFS) 이경자 대표는 라이징스타임을 직감하고,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화장품 모델 발탁 기준으로는 브랜드의 정체성(Identity)과  부합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따른 이미지측면 등 여러 요소들과  차후 떠오르고 있는 스타들을 기용해 신선함을 주고자  하는 모습을 적용하는 브랜드 마다의 전략이 치열하다. 이런 부분에서 가수 임단아는 라이징스타로서 잠재력이 발탁에 큰 작용을 했다.


가수 임단아는 민요계의 대모 김세레나와 인천 한중문화관 합동공연을 통해 만석으로 관중들을 열광시켰고, 올해 1월 2일  프로배구 V리그 이벤트 무대에서.  걸그룹의 독무대라고 할수 있는 장충체육관에서,  트로트가수 최초로 신년도 첫번째  공연으로 공중파 전파로 선을 보였다.


 한편 타이틀곡 '당신만 사랑할래요'는 4월에 치러질 국회의원 선거 로고송으로도 채택되어 녹음을 마친 상태이며, 개사는 임단아가  직접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에 한층 다가선듯하다. 타이틀곡 '당신만 사랑할래요'의 신나는 멜로디를 만든 작곡가 이호섭씨는 히트곡을 만들었고, 현재 '전국노래자랑'의 심사위원으로 활동중이다


2016년 화장품 모델계에서는 " 2016년 현재 활발한 CF계의 주축은 김태희 , EXID 멤버 솔지, 걸그룹 AOA 설현, 남규리 등이 계약되어져 트로트 신인 임단아와 함께 큰 활약이 기대된다"고 했다 .

 

 또한 임단아 소속사 스타다닷컴 관계자는 "2월 중순 옴니버스 DVD 천년만년의 출시 소식이 있다"는 기쁜소식과 "영화 엄마없는 하늘아래에서 까메오 요양병원 간호사역으로 출연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3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