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제7대 최두상 구미지회장 취임식 열려 - (사)경북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구미지회장 이,취임식 - 제6대 회장단(회장 김진화) 제7대 회장단(회장 최두상) 이취임식
  • 기사등록 2016-01-21 21:50:46
기사수정

 


구미시는 (사)경북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구미지회 제 6-7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1월 20일 크리스탈웨딩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사)경북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구미지회 제6대 회장단(김진화 회장, 황도인 사무국장) 이임과 제7대 회장단(최두상 회장, 홍증규 사무국장)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취임식에는 남유진 구미시장을 대신해 백인엽 과학경제과장, 윤창욱 경상북도의회 부의장, 정하영 구미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조임호 전국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장 등 각계 각층의 인사들과 소상공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최두상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김진화 전회장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7대 취임을 맞이해 슬로건을 ‘꿀벌처럼, 거미줄처럼’ 으로 정했다며 꿀벌처럼 열심히 일하고 거미가 자신의 몇 배나 되는 먹이를 잡는 것처럼 소상공인들도 똘똘뭉쳐 대박을 터트리자.”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백인엽 과학경제과장은 축사를 통해 “김진화 제6대 회장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며, 최두상 제7대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소상공인들이 지역경제의 뿌리임을 잊지 않고 소상공인들이 자신들의 꿈을 이루는 성공파트너로서 구미시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상공인들이 자신의 위치에서 긍정의 마인드로 열심히 뛰어줄 것”을 당부했다.

 

(사)경북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구미지회는 2006년 7월 발족해 2014년 2월 경북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창립 후 명칭을 변경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으며, 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와 단합 그리고 지역경제활성화에 앞장서는 지역의 대표적인 소상공인 단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3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