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시, '세계 최고의 힐링관광 도시' 구축 - 영주문화관광재단 설립에 따른 임원 공개모집 - 최고의 역량을 갖춘 영주문화관광재단을 구성
  • 기사등록 2016-01-21 21:24:00
  • 수정 2016-01-22 00:06:23
기사수정

 


영주시가 2월 2일까지 영주문화관광재단의 임원(이사, 감사)을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다.

 

 공개모집 대상은 이사 5인과 감사 1인으로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 시행하는 것으로 임원으로 신청한 후보자는 임원추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후보자를 추천하고 이사장이 최종 임명한다.

 

임원의 자격은 학력, 경력, 사회적 인지도 등 다양한 기준에 따라 선발되며 세부 요건과 지원 서식 등은 영주시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주시 관계자는 재단 임원 공개모집을 통해 문화·관광·예술 분야의 전문성과 리더십 및 윤리의식을 갖춘 역량 있는 전문가를 위촉해 “문화·관광·예술 산업 및 축제의 전문성과 연속성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성공하는 축제, 한 단계 발전하는 지역 문화·관광·예술 산업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역량을 갖춘 영주문화관광재단을 구성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응모를 당부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3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