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시, 이통장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29개 읍면동 이·통장협의회장으로 구성된 연합회 - 주민과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하는 이통장의 역할 중요
  • 기사등록 2016-01-11 18:39:43
기사수정

 


포항시 이·통장연합회(신임회장 정수영) 제14, 15대 회장 이․취임 행사가 11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이강덕 포항시장, 박승훈 포항시의회 부의장, 시·도의원 등 주요내빈과 이․통장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포항시 이·통장연합회는 29개 읍면동 이·통장협의회장으로 구성된 연합회로 행정 최일선에서 사명감으로 봉사하는 전체 900여명의 이·통장들의 사기진작과 시정 각종 시책의 원활한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05년 출범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 참석해 이임회장단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강덕 시장 “지금 포항은 대내외적인 경제여건이 어렵지만 시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환동해 중심 창조도시 포항을 반드시 건설하겠다”며 “그 중심에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하는 이통장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임 정수영 회장은 취임사에서 “일선 행정현장에서 주민의 대표로서 이․통장들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는 가운데 연합회장의 중임을 맡게 되어 책임이 무겁지만 행정과 주민간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민화합을 통한 시의 각종 시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협조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1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