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가수 용화 제4회 대한민국 예능인 올스타 신인상 수상 3집 앨범 공주 노래 발표 가요계 인기몰이 2019-02-26
박상복 psb21@hanmail.net

가수 용화 제4회 대한민국 예능인 올스타 신인상 수상
-3집 앨범 공주 노래 발표 가요계 인기몰이

 

{FMTV 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제4회 대한민국 예능인 올스타상 포스터


  2019년 제4회 대한민국 예능인 올스타상이 서울. 경기 예능인노동조합(위원장 김재구) 주최로 25일(화)  오후5시  신림동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륨에서 많은 예능인의 박수 갈채 속에  화려하게 꾸며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근 3집 앨범 공주를 발표하며 펜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용화(본명 조권기)가 2019 제4회 대한민국 예능인 올스타 신인상을 수상 하였다.

 

좌측 2번째 가수 용화 시상모습

 

트로트가수 용화는 학창시절부터 음악을 좋아해 시간만 나면 키타를 등에 메고 산과 공원에서 음악을 벗 삼았었다.

 

늘 가슴속에 남아있는 음악에 대한 그리움을 채워가기 위해  2018년 “비내리는 팽목항”  음반을 발표 하면서 가요계에 정식 도전장을 내밀며 지역봉사 활동과 각종 축제, 방송 활동을 접하면서, (사)전국트로트가수 예술인협회 안성 지회장직과, (사)대한불교탄불원 총재직, 호불사 주지스님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가수 용화는 이렇게 활발한 활동을 충실히 이어가면서도, 부처님의 가르침과  자비를 전하며, 음성공양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불심을 전하며 노래로 승승장구 하길 기대해 본다.

  

3집 앨범 "공주"

전국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