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11 16:51:46
기사수정



11일 창녕노인복지회관 2층 대강당에서 김충식 창녕군수 및 지역 어르신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교육수료식과 작품 발표회을 가졌다.

 

이날 교육수료생은 13개반에 500여명이 수료했으며, 또한 수료식과 함께 수료생들은 작품발표회를 열어 풍물반의 두레풍물굿, 실버댄스의 리듬댄스와 자이브, 건강체조반의 건강체조, 영어교실반의 백설공주 동화구현, 노래교실의 바램 합창으로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받았다.

 

김충식 창녕군수는열정적인 모습으로 나이도 잊은 채 열심히 노력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서 노년의 아름다움을 느낀다고 하면서 창녕군에서는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서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참여의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창녕 노인복지회관은 지역 어르신의 취미,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하여 풍물교실 등 정규과목 13개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이트볼, 6개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 어르신의 활기찬 노후생활을 하는데 일조하고 있어 많은 지역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날 창녕로타리클럽 구슬회(회장 이덕호)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이곳 창녕노인복지회관 경로식당에서 지역 어르신 500여명에게 떡국을 대접하는 무료 점심 봉사활동을 펼쳐 나눔을 실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4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