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2024 제10회 2024년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수산업 세계최고 최우수 경영인 고려무역주식회사 강인호회장이 최우수 수산산업경영 대상을 받아 수산 경영계에 화재가 되었다.
11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열린 한국언론연합회가 주최하는 2024 제10회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과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특별상 시상식에서 수산산업 경영 최우수 대상을 고려무역 주식회사 강인호 회장이 수상했다.
고려무역 주식회사 강인호 회장은 현재 고려무역주식회사 수산업 대표이며 사)힐링한방보건의료재단 세계 수산업 최고 경영 위원장을 맡고 있다..
주요 공적 사항으로는 일본 시마네현 합작법인 다이이찌를 설립하여 국내 최초로 국내에서 나지 않는 특수 수산물을 수입하여 살아있는 수산물을 유통하기 위해 세계 각국에 축양장과 양식장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뉴질랜드 크라스트처어치 어업기지를 설립, 캐나다벤쿠버 아이슬랜드 어업기지구축, 멕시코, 인도네시아, 베트남, 홋가이도 어업기지 구축 2003년 2월 강원도 양양에 가리비 멍개 양식장 운영하고, 제로원 영도 축양장 구축, 2005년 송도 축양장 구축하여 인천 연안부두 보세장치장 및 축양장을 구축하고 있다.
한국언론연합회가 주최하는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은 주인공 발굴 프로잭트인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시상식은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대한민국의 미래와 국가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정치.경제.문화예술.언론진흥 등 사회 각 분야에서 구성원들의 귀감이 되는 모범인 들을 발굴하여 노고를 치하하고 시상 함으로써 칭찬 주인공들이 국가의 융성한 발전에 아낌없이 기여하며 귀감이 되어 시상식을 제정 하였다.
시상식는 한국언론연햡회(선데이뉴스 대표)신민정 이사장 이주영前국회부의장 해양수산부장관.양승조 前 충남도지사 4선국회의원. 유관섭 한국언론연합회 회장 배트남 대사관 경찰청장 국회의원.도의원.시의원 등 다수 의정관계 분들로부터 극찬을 아낌없이 받았다.
고려무역 주식회사 강인호 회장은 수상 소감으로 처음 해외 업무를 어떻게 해내야 할지 막막했습니다. 실패 할까 두렵고 피하고 싶은 순간들도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문제에 직면하면 사랑하는 가족의 힘으로 적극적으로 방향과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뒤로 물러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며 문제에 도전했습니다.
오늘 이상은 사랑하는 아내 신순애와 예술 최고의 명사가 될 사랑하는 아들 강태영이 있어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취를 이루도록 힘찬 응원의 결과로 놀라운 가족의 성공이 되었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70032psb2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