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사)한국기자연합회(회장 이창열)가 주최하는 '제7회 국제평화공헌대상'과 '2024 대한민국우수기자대상' 시상식이 지난 9월 7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렸다.
대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 상은 세계 평화와 언론 발전에 공헌한 인물들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각 분야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심사위원장을 맡은 한상대 박사(대한민국 제5대 국새장)는 "작년부터 수상자 선정 범위를 확대해 다양한 분야에서 공로를 인정받은 인사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 화성보청기 전현주 대표가 "지역발전공헌대상"을 수상했다. 화성보청기 전현주 대표는 화성 향남읍(화성시 향남읍 삼천병마로 195 )에 사무실을 두고 고령화 사회에 난청이 없는 청력을 유지 할 수 있는 보청기 보급에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화성보청기 전현주 대표는 "치매 오기 전 기역력과 인지력을 키워야 한다"며 치매 예방은 보청기가 필수라고 말하며 정부급여보청기 공식판매점으로 인정받아 ▲일반청각장애인 90%지원(수급자 무료) ▲ 병원과 동일기계, 정확한 청력검사(무료 출장 및 청력검사) ▲국내 거주 외국인 F4 ~F6 비자 소지자 상담 ▲분실 보상서비스 ▲청력카드 소지자 5년마다 반복지원 등 무료로 진행해 오고 있다.
보청기는 단순한 의료기기가 아니라 청각 장애의 삶의 질과 직결되는 중요한 도구이기 때문에 활발한 소통과 사회 활동을 가능하게 하며 삶의 질을 한층 높여줄 것이다. 이에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화성보청기 031-353-6699로 문의 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9895psb2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