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 청년마을 ‘취하리’, 2024 청년마을 페스타 참여 - 영천와인 홍보와 함께 지역의 매력 선보여
  • 기사등록 2024-06-18 22:00:13
기사수정


▲ 2024년 청년마을 페스티벌에 참여한 영천시 청년마을 ‘취하리’(왼쪽에서 두 번째 김경덕 대표)


영천시 청년마을 취하리(대표 김경덕)는 지난 14, 15일 서울 성수동 인근 서울숲에서 진행된 ‘2024년 청년마을 페스티벌’에 참여했다.


이번 ‘2024 청년마을 페스티벌’은 영천시 청년마을 취하리를 포함해 전국 39개 청년마을이 주최하는 대규모 행사로 전국의 청년마을에서 한 해 동안 진행하는 다양한 청년마을 프로그램들을 수도권 청년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됐다.


특히, 취하리는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에게 영천에서 생산하는 10개 와이너리의 와인을 소개하며 영천시의 지역 특색 및 영천와인의 우수성과 상품성을 널리 알렸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행정안전부 이상민 장관에게 지역에 대한 관심을 전하며 중앙 정부 차원에서 지방소멸 위기 극복 대응에 힘써주기를 요청했다.


영천 청년마을 취하리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리드로컬 김경덕 대표는 “와인 메이커의 노력의 산물인 영천와인이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져 많이 소비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청년들이 지역에 정착할 수 있는 마을을 만들겠다.”며 영천시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73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