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직·공장새마을운동안동시협의회, 서후면 경로당에서 봉사 진행 - 정부 지원을 받지 못하는 어르신들, 장수사진 찍어주기에 웃음꽃 활짝
  • 기사등록 2024-06-18 12:59:52
기사수정


▲ 장수사진 찍어주기에 웃음꽃 활짝


직·공장새마을운동안동시협의회(회장 이건호)가 6월 15일(토) 서후면에 위치한 미등록경로당에서 어르신 40여 명을 모시고 「장수사진 찍어주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장수사진 찍어주기」 봉사활동은 정부 지원을 받지 못하는 미등록경로당 어르신들의 안부도 살피고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매월 1회,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장수사진 촬영 내내 웃음꽃이 피었으며, 촬영한 사진은 당일 현장에서 보정, 인화작업 등을 거친 뒤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권기창 안동시장도 봉사활동 현장에 방문해, 어르신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불편 사항을 접수해 다가가는 행정 소통을 실현했다.


이건호 회장은 “장수사진 촬영으로 어르신들의 행복한 웃음을 보니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미등록경로당 어르신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신규사업을 더 발굴해 다 함께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생업으로 바쁘신 가운데도 미등록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소중한 선물을 해주신 직·공장새마을운동안동시협의회장님과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어르신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장수하실 수 있도록, 보다 살기 좋은 안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장수사진 찍어주기에 웃음꽃 활짝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73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