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과학대학교,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 참가 전원 수상 - 이민주, 김소윤이 마지팬케이크 부문에 금상 서울특별시장상(대상) - 제23회 한국음식관광박람회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 기사등록 2023-06-05 20:50:03
기사수정


▲ 제23회 한국음식관광박람회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안동과학대학교 호텔조리과 학생들이 지난 5월 26일부터 5월 28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이 중 제과제빵경연 팀(이민주, 김소윤)이 마지팬케이크 부문에서 금상에 이어 서울특별시장상(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낳았다. 

 

수상자들은 호텔조리과 1학년 재학생으로 젊은 패기와 끈기를 통해 그동안 배운 실력과 기량을 뽐내며 최종 대회까지 진출하여 대상을 받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금상은 주니어라이브 팀(손민혁, 권용찬, 서유빈, 임예진, 정주희), 다과상 메뉴 부문 학생투투탱고 한식요리 팀(황해영, 장영진), 육류3품차림 부문 학생투투탱고 한식요리 팀(김유진, 신민기)이, 은상은 소형과자 부문 제과제빵경연 팀(이나경, 조현희)과 버터케이크 부문 제과제빵경연 팀(이세경, 김준동)이 수상하였다. 


 호텔조리과 학과장 허성미 교수는 “대회가 끝난 후 내년에는 더 좋은 결과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학생들의 말을 듣고 큰 기쁨과 보람을 느꼈다.”라며, “대회기간동안 대한민국 조리기능장과 제과기능장 등 분야별 최고의 지도교수(박범우·차원·박민주)의 역량과 대학의 전폭적인 지원, 학생들의 뜨거운 열정과 협동심을 통해 오늘의 결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 제23회 한국음식관광박람회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64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