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춘마이크’ 안동편 개최, ‘청춘! 무대로 나오다’ - 6월 4일 일요일 18시 안동 개목나루 야외공연장에서 열려
  • 기사등록 2023-06-02 09:30:36
기사수정


▲ ‘청춘마이크’안동편 청춘! 무대로 나오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2023 문화가 있는 날」‘청춘마이크’ 안동 편이 6월 4일 개목나루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TAI, 극단우릿, 최찰랑이와 낭만밴드, 홀리오리다, 심상명팀이 출연하여 마술, 국악,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구성된다.


2023 문화가 있는 날<청춘마이크> 경상권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경상지역 전역(대구, 부산, 울산, 경북, 경남)에서 열릴 예정으로 경상권 청년예술가들이 문화예술이 필요한 곳을 찾아가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쳐있던 시민들에게 멋진 공연으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공연과 관련한 사항은 ㈜예술마을민아트홀(www.artvip.co.kr)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매월 마지막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이 포함된 문화가 있는 주간에는 전국 2,000여 개 이상의 문화시설에서 무료 관람, 할인 등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 정보는 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www.culture.go.kr)를 통해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63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