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가회, 고향사랑 기부 릴레이 본격 이어져 - 안동시, 재경안동향우회 오는 6월 3일 고향사랑 기부 약정식 예정 - 김돈한 대표이사, 류목기 이사장, 권인소 카이스트 교수 등 다수 참여 - 안동 출향인 단체 ‘영가회’ 고향사랑 기부 약정에 따라 회원들의 기부 행…
  • 기사등록 2023-06-01 09:27:08
기사수정


▲ 영가회 고향사랑 기부 행렬 이어져 -학교법인 병산교육재단 류목기 이사장



안동 출향인 단체 ‘영가회’의 고향사랑 기부 약정에 따라 영가회 회원들의 기부 행렬이 줄기차게 이어지고 있다.


지난 15일 고향사랑 기부 약정식에 대표로 참석한 류종묵 영가회 원로의장의 기부를 시작으로 지난 19일에는 김돈한 비씨엔씨(주) 대표이사가, 30일에는 류목기 학교법인 병산교육재단 이사장이 각각 500만 원을 안동시에 기부했다.


김돈한 비씨엔씨(주) 대표이사는 이천시에서 반도체 장비용 신소재 부품 전문기업을 경영한다. 류목기 학교법인 병산교육재단 이사장은 ㈜풍산홀딩스 고문으로도 활동하고 있고, 재경안동향우회 7대 회장과 재경 대구경북시도민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그 외에도 권인소 카이스트 교수, 신난향 ㈜맥스교육 대표, 임재도 대유물류(주) 대표 등도 릴레이 기부에 동참했다.  


한편, 재경안동향우회에서도 오는 6월 3일 서울에서 개최 예정인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고향사랑 기부 약정식을 가질 예정이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영가회 회원들의 릴레이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 기부에 많은 출향인들의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 영가회 고향사랑 기부 행렬 이어져 -비씨엔씨(주) 김돈한 대표이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63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