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송하동, '내내내 캠페인' 적극 전파 - 내집 내가게 앞 내가 청소하기 운동 ''내내내 캠페인'
  • 기사등록 2023-05-29 20:25:30
기사수정


▲ 내내내 캠페인 송하동 적극 전파


안동시 송하동행정복지센터가 내집 내가게 앞 내가 청소하기 운동(내내내 캠페인)을 적극 전파 중이다. 


송하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작년부터 추진 중인 송하사랑 클린스마일 운동과 함께 시에서 추진 중인 내내내 캠페인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이달 22일 송하동주민자치회를 시작으로 23일 송하동부녀회, 25일 통장협의회까지 시민주도로 내내내 캠페인이 붐을 일으키고 있다.


김재국 송하사랑클린스마일운동 추진위원장은 “클린시티를 위해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내내내 캠페인을 통장과 부녀회 및 주민자치위원들에게 적극 홍보하고, 실질적인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겠다”고 전했다.


박재성 송하동장은 “각 통의 대표들인 통장과 부녀회, 주민자치회가 솔선수범해주셔서 감사하고, 이번 기회로 내내내 캠페인이 범시민적인 지속적인 캠페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내내내 캠페인은 내집, 내가게 앞을 내가 먼저 쓸고, 청소하고, 쓰레기 배출시간 준수, 종량제 봉투 사용, 재활용품 올바른 분리배출을 장려하는 안동시가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62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