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봄맞이 풍산읍 클린시티 정착 국토대청결 운동 - 서의문, 서안동IC 등 풍산읍으로 가는 길도 깨끗하게
  • 기사등록 2023-03-22 09:21:53
기사수정


▲ 새봄맞이 풍산읍 클린시티 정착 국토대청결 운동


안동시 풍산읍행정복지센터가 봄을 맞아 21일 국토대청결 활동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클린시티 정착’이라는 슬로건으로 국토대청결 운동이 일회성 활동이 아닌 항상 깨끗하고 쾌적한 풍산읍을 유지하는 출발선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 새봄맞이 풍산읍 클린시티 정착 국토대청결 운동


이날 활동에는 이장협의회, 남·여 새마을회, 체육회, 주민자치위원회, 풍산읍상인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적십자봉사회, 바르게살기위원회 9개 단체와 클린시티 조성 풍산읍 담당실과인 유통특작과, 투자유치과 직원들이 적극동참하여 안동교도소에서부터 서안동IC, 송야사거리에서부터 교리교차로까지 도로변 쓰레기를 줍고 주변 경관을 정비했다.


▲ 새봄맞이 풍산읍 클린시티 정착 국토대청결 운동


또한 생활쓰레기를 절대 태우지 않고 종량제 봉투에 넣어 관내 클린하우스에 올바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당부하는 등 봄을 맞아 쓰레기 소각 등으로 인해 늘어난 산불 위험에 대해서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섭 풍산읍장은“관내 단체들과 지역 주민들이 봄을 맞아 자발적으로 풍산읍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정비에 힘써 품격 높은 명품 클린시티 풍산읍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새봄맞이 풍산읍 클린시티 정착 국토대청결 운동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43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