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태화동, 3단체 봄 맞이 클린시티 환경정화 활동 -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대한적십자사 안동중앙봉사회
  • 기사등록 2023-03-21 09:20:13
기사수정


▲ 안동시 태화동, 3단체 봄 맞이 클린시티 환경정화 활동 적극 펼쳐


안동시 태화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안동중앙봉사회”가 3월 19일 '봄 맞이 태화동 클린시티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휴일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이 자주 찾는 태화중앙로, 서악길, 서부시장 주변에서 겨우내 골목에 방치된 생활쓰레기와 빙방사, 마을주차장에 적치된 담배꽁초와 낙엽 등을 수거했다. 


또한, 태화봉 등산로에서 산책 중인 시민들에게 올바른 쓰레기 배출 요령과 함께 봄철 산불조심 캠페인도 함께 펼쳐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으로 지역 간선도로와 골목길이 청결하고 쾌적한 모습으로 주민들에게 다가와 깨끗한 마을의 소중함을 느끼고 앞으로 불법 쓰레기 또한 감소할 수 있는 작은 계기도 되었다. 


김창균 태화동장은 “휴일에도 불구하고 Clean City 태화 만들기를 위해 환경정화 활동에 동참해주신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 중앙적십자봉사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조성은 우리 모두에게 밝고 활기찬 기운을 심어주며, 건강한 도시로 살고 싶은 태화동이 될 수 있게 올해도 적극적인 나눔·봉사활동을 통한 지역의 중추적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42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