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육성사업 공모사업자 모집 - 안동시,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접수 진행 - 젊은 감각의 SNS 창작자 육성 담당할 사업자 신청받아
  • 기사등록 2023-03-21 09:19:13
기사수정



안동시(시장 권기창)가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관내 소재지를 둔 법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육성사업」을 수행할 공모사업자를 모집한다.


안동관광 영크리에이터 육성사업은 SNS와 친숙한 젊은 크리에이터를 육성해 관광 홍보에 활용함으로써 관광 홍보 체계를 다변화하고, 지역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사업이다. 


이를 위해 시(관광진흥과)와 함께 전문성 있는 크리에이터 인재의 선발·육성, 젊은 감성의 다채롭고 질 높은 맞춤형 콘텐츠 개발 등 사업 운영의 전반을 담당할 사업체를 뽑는다.


공모 신청을 희망하는 사업체는 사업신청서와 계획서를 비롯한 구비서류를 갖춰 3월 31일까지 안동시청 관광진흥과 관광정책팀으로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공고 기간 종료 후 신청자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상세한 내용은 안동시 누리집의 고시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동시 관광진흥과(☎054-840-6396)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42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