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내 삶이 변화하는 시민역(力)사문화도시 안동' - 100개의 예술실험 “다가치 예술로(路)안동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 기사등록 2023-03-17 08:52:51
기사수정


▲ 100개의 예술실험 “다가치 예술로(路)안동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시민역(力)사문화도시 안동이 안동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100개의 예술실험사업 “다가치 예술로(路) 안동 프로젝트” 공모 참여자를 모집한다. 


100개의 예술실험사업 <다가치 예술로(路〕안동> 프로젝트는 도시의 새로움과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아이디어를 실제 실행해보는 예술실험사업이다. 


∆시각예술 ∆공연예술 ∆전통예술 등 다양한 예술 실험활동을 통해 도시의 동시대적이며 미래지향적인 가치를 시민이 스스로 사유해봄으로써 안동 문화도시가 추구하는 ‘혁신성’ 을 도출하고자 한다.


프로젝트 지원분야는 ‘공동체’, ‘공간’, ‘청년’ 등 3가지 분야이다. ∆(공동체) 시민 예술공동체의 활성화 프로젝트 ∆(공간) 도시재생, 안동 문화도시 사업 공간을 활용한 프로젝트 ∆ (청년) 안동 원도심 일대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청년예술 프로젝트로 이뤄진다.

 

지원분야별 각 1개 프로젝트 팀을 뽑아 총 3개팀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팀은 프로젝트 당 2천만 원 이내의 실행비를 지원받게 된다.


신청 접수는 3월8일부터 31일까지 안동문화도시플랫폼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양식을 내려받아 지원할 수 있다. 참여모집에 관련한 문의사항은 한국정신문화재단 문화도시팀(☎054-857-8538)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41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