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실내촬영스튜디오 민간위탁 운영사업자 모집 공고 - 영화·드라마 유치 활성화 및 시설 관리 효율성 제고
  • 기사등록 2023-03-16 16:35:35
기사수정


문경시는 2022년 5월 대구·경북 최초로 오픈한 문경실내촬영스튜디오의 전문적 관리와 효율적 운영을 위해 위탁 운영할 업체를 3월 15일부터 24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문경시는 실내촬영스튜디오 운영 관리, 시설물 유지 관리, 사용료 징수 등 홍보 및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할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자격은 영상 및 미디어 관련 사업자로서 적정한 인력운영 및 전문적 기술을 갖추고 우수한 마케팅 전략을 겸비한 사업자 또는 법인이다.


 참가신청은 문경시 및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한 후 신청서와 제안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문경시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팀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업체 선정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에 의해 결정되고,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선정업체는 문경시와 위·수탁 협약 체결 후 문경실내촬영스튜디오를 3년간 운영하게 되며, 사업 수행 실적 평가 후 2년 연장 가능하다.


위탁 운영사업자 선정 관련 세부사항은 문경시청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팀(☎054-550-6394)과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1588-532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문경실내촬영스튜디오에서는 디즈니 플러스 웹드라마 <무빙>, 영화 <빙의>, <하얼빈> 3개 작품 37회 촬영했다.


 김동현 관광진흥과장은“이번 위탁 운영사업자 선정을 통해 영상산업의 빠른 변화에 대응하고 영화 및 드라마 제작사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등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영화·드라마 촬영하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41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