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평화동, 신청사에서 시작하는 새봄맞이 대청소 - 평화동 통장협의회, 신청사 이전 기념 클린시티 환경정비 실시
  • 기사등록 2023-03-14 09:06:57
기사수정


▲ 평화동, 신청사에서 시작하는 새봄맞이 대청소


안동시 평화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13일 회원 18명이 모여 새봄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평화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이전을 기념해 통장협의회에서 자발적으로 추진했다. 


통장협의회는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센터가 한 건물에 같이 있어 많은 시민이 방문하는 만큼, 항상 깨끗하게 유지되어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 평화동, 신청사에서 시작하는 새봄맞이 대청소


참석자들은 행정복지센터에서 출발해 주변 도로변과 골목길을 구석구석 청소했다. 특히, 자체 제작한 파란색 통장협의회 조끼를 착용하고 환경정비를 시행해 시민들에게 클린시티 캠페인 홍보 효과도 톡톡히 했다.


박병락 통장협의회장은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기 위해 통장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환경정비에 동참해주었다.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민이 주인 되는 평화동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규태 평화동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민과의 가교역할을 하는 통장 여러분이 솔선수범해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쾌적한 평화동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시미관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평화동, 신청사에서 시작하는 새봄맞이 대청소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40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