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건강관리협회, 설 명절 맞이 릴레이 사회공헌 활동 - 건협 서울동부지부,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기탁 및 배식 봉사
  • 기사등록 2023-01-26 19:10:24
기사수정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가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좌측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관장 김윤택, 우측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본부장 이미화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8일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19일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후원금은 동대문노인복지관의 지역 내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의 “명절(설) 나눔행사”에 쓰였으며, 건협 서울동부지부 직원들은 행사에 참여하여 배식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직원들이 배식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김윤택 관장은 “경기가 어려워 후원이 많이 줄어든 가운데, 꾸준히 지원해줘서 고맙다”라고 전했다.


이미화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정부에서 보건 의료정책상 필요로 하는 각종 위탁사업 및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직원들이 배식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29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