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한국미래농업연구원 2백만원 상당 성금 기부 - 한국미래농업연구원, “나눔을 통해 더불어 사는 세상이 되기를” - 연구원 개소와 함께 맞이하는 새해를 나눔 실천하며 힘차게 출발
  • 기사등록 2023-01-26 08:45:39
기사수정


▲ 한국미래농업연구원, 안동시에 2백만 원 상당 성금 기부


한국미래농업연구원(원장 김대희)이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213만 원을 25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재단법인 한국미래농업연구원은 노지디지털 농업의 지능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농업 실현에 기여하고자 2022년 12월에 설립된 전문 연구기관이다.


안동 노지 스마트농업 시범(임하면 오대리)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경험을 토대로 미래농업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미래농업연구원 김대희 원장은 “‘농업을 미래로, 지속가능한 농업을 실현하는 전문 연구기관’이라는 비전을 가진 우리 연구원이 새해에 힘찬 걸음으로 나아가고자 연구원들의 마음을 모아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농업의 다양한 도전과 발전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요즘 같은 때에 스마트농업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국미래농업연구원이 좋은 마음을 담아 기부까지 해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함을 전하고, 전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29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