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병근 도의원, 설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 사회복지시설 위문으로 정겨운 이웃사랑, 나눔 문화 앞장
  • 기사등록 2023-01-16 23:54:04
기사수정


▲ 최병근 도의원, 설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최병근 경북도의원(김천)이 의회사무처 직원들과 함께 1월 16일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김천시 백옥동에 위치한 백옥한마음요양원(원장 김종국)를 방문해 따뜻한 나눔의 정을 나눴다.


백옥한마음요양원은 전문사회복지사와 요양보호사 등의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관내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노인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날 최병근 도의원은 설 명절 위문품을 백옥한마음요양원에 전달한 후, 어르신과 시설종사자들의 고충을 경청하고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했으며,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 준비한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병근 도의원은 ”소외된 사람 없이 우리 주변 어르신들 모두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품을 마련했다“면서,”취약계층에 대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체계 구축을 통해 어르신 복지의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설 것이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기울이며 정책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27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