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청결한 평화남산동은 우리 손으로” -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 관내 환경정화활동 실시
  • 기사등록 2022-12-08 16:06:24
기사수정


▲ 청결한 평화남산동은 우리 손으로!


김천시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강경규)가 지난 7일 평화남산동 관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평화남산동 청소의 날」이라는 슬로건 하에 평화남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부터 한일장미타운 일대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평화시장 일대 상가와 인근 주민들을 대상으로 쓰레기를 자발적으로 수거하고 올바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도 실시했다.

 

▲ 청결한 평화남산동은 우리 손으로!


자연보호협의회 강경규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청결한 평화남산동 만들기에 앞장서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자연보호협의회는 지속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니 회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 “매달 환경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자연보호협의회의 정기적 활동을 통해 평화남산동이 한결 깨끗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Happy together 운동을 실천하고 청결한 김천 만들기에 나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에 힘써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는 매달 둘째 주 수요일을 청소의 날로 지정하여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청결한 평화남산동은 우리 손으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7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