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안동의 치료지원을 그리다' -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치료비 지원 협의회 개최
  • 기사등록 2022-12-08 16:07:44
기사수정


▲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치료비 지원 협의회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순호)이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치료비 지원 협의회'를 12월 7일 학교교육지원센터 내 특수교육지원센터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치료비 지원 협의회는 안동교육지원청 특수교육 담당 장학사, 관내 치료기관 대표, 학부모 대표, 특수교사가 참여했다.


이날 협의회는 학생·학부모가 만족하는 치료비 지원 서비스 제공 방안 및 관련 기관 관리·감독 체제 구축 및 운영에 대한 협의를 위해 마련됐다.

 

협의회는 교육지원청 치료비 지원 사업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치료지원 서비스 질 개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치료지원 전담팀을 활용한 적정 치료지원비 모니터링 및 치료비 지원 운영 방법 개선을 위한 의견을 수렴했다.


또,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치료비 지원 협의회는 신규 신청 치료지원 제공기관 가맹점 선정 심사도 함께 진행했다.
 
안동교육지원청 김유희 교육지원과장은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치료비 지원 협의를 통해, 치료지원의 서비스 질을 개선하고 특수교육대상학생과 학부모가 만족하는 치료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치료비 지원 협의회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7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