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아동센터, 제3회 어린이 천사백일장 시상식 - 사단법인 해피기버, 지역아동센터 경상북도지원단 시상 진행
  • 기사등록 2022-12-08 16:07:32
기사수정


▲ 사단법인 해피기버와 지역아동센터경북지원단, 제 3회 어린이 천사백일장 시상식


사단법인 해피기버,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이 12월 7일 구미새마을테마공원 연수관에서 경북 소재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진행한 ‘제 3회 어린이 천사백일장’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사단법인 해피기버의 후원으로 ‘환경’을 주제로 저학년(초등 1-3학년) 그림일기, 고학년 이상(초등 4학년 이상) 포스터, 종사자(자유) 총 3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공모를 진행했다.

 

수상자는 총 42명 ▲대상 저·고학년 각 1명(경상북도지사상), ▲최우수상 저·고학년 각 3명, ▲우수상 저·고학년 각 6명, ▲장려상 저·고학년 각 10명, ▲특별상(종사자) 2명으로,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수여되었다.

 

해피기버 박상운 이사장은 “‘환경’을 주제로 하여 참여하는 아동들이 환경 위기에 대한 위험성과 앞으로의 자세에 대해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변화에 대한 주체로서 스스로를 인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외에도 앞으로 사각 지역에 있는 아동들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양질의 지원을 하기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권현진 단장)은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참가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경북 소재 지역아동센터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해피기버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해피기버 어린이 천사백일장은 아동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자신감을 복돋아 도전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그림공모전이다. 2020년 1회 캠프 소감을 시작으로 2021년 독후감상화, 2022년 환경 공모전의 주제로 3회째 개최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7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