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사과축제 부스 운영 수익금 장학금 기탁 -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 1백만원, 아동청소년팀 2백만원
  • 기사등록 2022-12-08 16:11:26
기사수정


▲ 청송사과축제 부스 운영 수익금 장학금 기탁[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 1백만원, 아동청소년팀 2백만원]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영희)에서 12월 7일 청송군청을 방문해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바자회 수익금을 기탁해왔으며, 올해는 지난 11월 청송사과축제 기간 동안 “떡! 사과에 빠지다”라는 떡 판매 부스를 운영하고 그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기탁한 것이다.


이영희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우리 청송의 미래인 학생들을 위해서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같은 날 청송군청 아동청소년팀 직원들도 청송사과축제 때 사과낚시, 에코백 만들기, 포토, 먹거리 부스를 운영한 수익금 2백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인 윤경희 청송군수는 “사과축제 때 힘든 부스 운영에 다같이 애쓰시고, 그 수익금을 장학사업에 아낌없이 보태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장학금은 소중하고 값지게 사용할 것이며, 우리 학생들에게 이러한 따뜻한 사랑과 관심 그대로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7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