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경안동향우회, 안동시 사회복지시설에 마스크 20만 장 기부 - 임윤수 재경안동향우회 시·읍면 협의회 사무총장“고향 안동 위해 기부 결…
  • 기사등록 2022-11-25 11:07:44
기사수정


재경안동향우회(회장 김영식)는 지난 24일 취약계층을 위로하고자 덴탈 마스크 20만 장을 안동시(시장 권기창)에 기부했다.


기탁 받은 마스크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어 시설 입소자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재경안동향우회는 안동에서 출생하였거나 선대의 고향이 안동인 사람들로 구성돼 있으며, 회원들은 서울특별시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며 시내 읍·면 향우회에 소속되어 있는 단체이다.


임윤수 재경안동향우회 시·읍면 협의회 사무총장(녹전회장)은 “코로나19 재확산과 독감 유행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작은 정성으로나마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애향심을 갖고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고향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타지에서도 고향을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재경안동향우회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부 받은 마스크는 회원들의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담아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4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