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중구, 2023 대입 정시지원 전략설명회 개최 - 개인별 수능 결과 및 출제 경향 분석을 토대로 정시 지원 정보 제공 - 1:1 정시 컨설팅을 통해 맞춤형 분석 제공 - 정시 지원 전까지 지속적인 컨설팅 실시 예정
  • 기사등록 2022-11-24 09:13:53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기자}


▲ 중구, 2023 대입 정시지원 전략 설명회 포스터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12월 17일(토) 오전 10시 신당누리센터 대강당에서‘2023학년도 대입 정시지원 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1부에서는 진학사 입시전략 연구소 우연철 소장이‘2023학년도 수능 분석 및 지원전략’을 주제로 마이크를 잡는다. 2023년 수능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계열별 군별(가,나,다군) 지원전략 및 교차 지원 공략법을 제시하면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로 꽉 채울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시 설명회 자료집과 정시 배치표를 제공한다. 


이어서 2부에서는 진학사 입시 전략연구소 선입 연구원들이‘1:1 정시 컨설팅’을 실시한다. 중구 거주 또는 관내 고등학교 수험생을 대상으로 당일 현장에서 30팀을 선착순으로 신청받아 1팀당 20분씩 진행한다. 컨설팅을 받으려면 통지된 수능 성적표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중구는 민선 8기 출범과 함께‘사람이 돌아오는 교육중구’실현을 위해 다양한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다. 진학 지원 분야에서는‘1:1맞춤진학컨설팅’,‘진로진학아카데미’,‘자기주도학습지원’등을 운영하고 있다. 초․중․고 전 학년을 아우르는 체계적인 맞춤형 진학 지원 시스템으로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길성 구청장은 “중구는 입시 설명회뿐만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여 학생과 학부모님들에게 사교육 못지않은 양질의 도움을 드리겠다”며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다.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설명회 참석은 중구 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eroum.junggu.seoul.kr)에서 예약 후 가능하다. 중구 진학상담센터는 수능 원서 접수 전까지 계속해서 1:1 정시 지원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중구교육지원센터(☎02-3396-469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3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