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3 09:48:44
기사수정


안동시(시장 권기창)는 지난 11월 22일 「도전 골든벨을 울려라!」행사를 경안여자중학교(교장 박성수)에서 개최했다. 


2022년「도전 골든벨을 울려라!」는 청소년들의 도전 정신과 진취적인 기상을 갖고 건전한 성장을 돕기 위해 안동시가 주최하고, 공모 선정된 청소년단체 안동YMCA가 주관하며, 지역 내 3개교를 대상으로 펼쳐졌다.


지난 10월 21일은 안동고등학교에서 개최했으며, 오는 11월 25일 마지막으로 경안고등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도전 골든벨을 울려라!」는 경안여자중학교 1·2·3학년 452명 학생을 대상으로 상식 문제, ○×퀴즈 등 다양한 분야의 문제를 총망라해 각 학교 선생님들이 출제했으며, 패자부활전도 진행됐다. 


행사 중에 교사와 학생이 함께 어울리며 사제 간의 정을 돈독히 했고, 경안여자고등학교 동아리 댄스팀, 초청 가수, 학생동아리 장기자랑 등 축하공연이 펼쳐져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안동시 관계자는“청소년들의 도전 정신을 함양하고, 지식과 상식의 지평을 넓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학습의 연장이 아닌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청소년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