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의회, '안동 산업입지 컨퍼런스' 개최 - 권기탁 의원, 한국산업단지공단 공동 주최 토론자 나서 - 산업단지 중심의 안동지역 혁신성장과 발전 방향 주제 논의
  • 기사등록 2022-11-22 10:49:43
기사수정


▲ 안동시의회, 안동 산업입지 컨퍼런스 개최


안동시의회(의장 권기익)와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김정환)이 공동으로 '2022 안동 산업입지 컨퍼런스'를 지난 21일 안동상공회의소에서 주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경북도내에서 상대적으로 산업 여권이 취약한 안동지역의 산업경쟁력 제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컨퍼런스는 ‘산업단지 중심의 안동지역 혁신성장과 발전 방향’이라는 주제로 산업입지 관련 전문가 및 산·학·연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제발표에서 안동대 최승돈 교수가 「안동지역 혁신성장과 산업발전 방향」에 대해, 산단공 오희원 팀장이 「산업단지 개발 제도와 개발 성공사례」를 주제로 발표했다.

 

이어 종합토론에서 안동시의회 권기탁 의원(풍산·풍천·일직·남후), 이영석 경북도 일자리경제실장, 조풍제 안동시 투자유치과장, 강기훈 안동상의 사무국장 등이 토론자로 나서 산업단지 중심의 안동지역 혁신성장과 발전을 위한 각계 의견을 주고받았다.

 

권기탁 의원은 “낙후된 경북북부권 발전과 더불어 안동지역의 산업단지 추가 공급이 꼭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회의를 통해 안동의 산업 여건이 개선될 수 있는 다양한 대책들이 모색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안동시의회, 안동 산업입지 컨퍼런스 개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3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