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윤상현 국회의원, 문경에서 '세상을 이기는 리더' 특강 - 문경시 새문경아카데미 특강, 시민들과 질의응답 하며 발전 방향 제시
  • 기사등록 2022-10-18 16:13:34
기사수정


▲ 윤상현 국회의원이 새문경아카데미 초청 `세상을 이기는 리더`라는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


문경시와 문경문화원이 윤상현 국회의원을 초청해 ‘세상을 이기는 리더’라는 주제로 14일 문희아트홀에서 새문경아카데미 10월 특강을 개최했다.

 

윤상현 의원은 올바른 리더의 자격과 시민 스스로가 미래사회 리더로 성장하고 리더로서 어떻게 지역사회의 위상을 드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는가에 대해 열띤 특강을 펼치며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인문학, 사회 주요 쟁점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으며, 시민들과 질의응답을 하며 문경시 발전 방향 또한 제시했다.

 

아카데미에 참석한 한 시민은 “지역사회와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와 성공을 위해 시민으로서의 역할과 리더십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바쁜 의정활동에도 문경을 방문하여 유익한 강의를 해준 윤상현 의원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시민들의 선진 시민의식 함양과 문화적 소양 증진을 위해 운영하는 새문경아카데미는 명사를 초청하여 매월 개최될 예정이며, 참석을 희망하는 시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0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