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진보청년연합회 후원 아이스크림 무료 나눔 봉사 - 청송 진보키즈카페, 시설을 이용하는 유·아동들을 대상으로 - 매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나눔 등 찾아가는 봉사활동
  • 기사등록 2022-08-09 16:28:24
기사수정


▲ 청송 진보키즈카페, 진보청년연합회 후원으로 아이스크림 무료 나눔


청송군이 진보면에 위치한 진보키즈카페가 시설을 이용하는 유·아동들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무료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본격적으로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지난 8월 3일(수) 시작되었으며 추석연휴인 9월 11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아이스크림 무료 나눔 이벤트는 진보청년연합회(회장 권재성)의 기부를 통해 제공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진보청년연합회는 청송군 진보면 출신 청년으로 구성된 단체로, 매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나눔 등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권재성 회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아이스크림 무료 나눔을 생각하게 됐다.”며 “지역 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한 취지의 나눔이니, 주민들은 물론이고 키즈카페 이용객들도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의 핵심공약사업으로 조성된 진보키즈카페는 각종 실내·외 놀이시설을 갖춘 복합놀이공간이며, 특히 7월·8월 동안 운영되는 야외분수는 아이들에게 시원한 물놀이 장소가 될 뿐 아니라 지역민들에게는 쉼터 역할을 함으로써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꾸준히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는 진보청년연합회에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이 아이스크림 무료 나눔 행사와 함께 야외분수를 즐기며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88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