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복지시설 조성 현장 지도감독 실시 - 여름철 집중호우 및 태풍에 대비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
  • 기사등록 2022-08-09 16:26:33
기사수정


▲ 김천시, 복지시설 조성 현장 지도감독 실시


김천시가 관내 조성 중인 주요 건설 현장에 여름 폭염과 태풍 등 자연재해에 대비하고 최근 재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업 현장 지도 감독 및 사업 추진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사회복지과장, 노인시설팀장은 봉산면 신암리 산5번지 일원에 조성 중인 김천추모공원과 남산동 중앙공원에 건립 중인 김천노인건강센터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관계자에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침 준수 등 지도 점검을 실시하고, 여름철 집중호우 및 태풍에 대비하여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만반의 준비와 주의를 요청했다.


특히 최근 철거가 완료된 구 응명초 부지에 조성 예정인 장애인회관 현장을 방문하여 집중호우에 따른 토사 유출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또한 추모공원 건축 시공사인 우호건설 관계자를 만나 추모공원 건립 품질 관리와 향후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요청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최근 코로나19가 재유행하고 여름철 폭염과 집중호우 등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이지만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장애인과 어르신의 복지와 편의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 김천시, 복지시설 조성 현장 지도감독 실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88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