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2022년 여성 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경쟁력 있는 여성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소통 UP 마인드 UP
  • 기사등록 2022-08-09 16:26:47
기사수정


▲ 영양군, 2022년 여성 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계숙)는 9일 장계향문화체험교육관에서 여성 지도자 37명이 참석한 가운데『2022년 영양군 여성 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여성 지도자로써 갖추어야 할 리더십 역량을 배양하고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한편 여성이 변화의 주체가 되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워크숍은 공감스킬을 습득하여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에 도움이 되는 행복한 소통법 및 자기 격려와 음악치유를 통한 셀프리더십 특강 등으로 경쟁력 있는 여성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 영양군, 2022년 여성 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오도창 영양군수는 미래학자 존 나이스빗의 말을 인용해 “21세기는 감성(Feeling), 상상력(Fiction), 여성(Female)이 주도하는 3F시대가 될 것”이라며“오늘 이 워크숍을 통해 행동하는 여성리더, 발전적인 여성리더로 활기차게 도약하여 시대적 변화를 주도하는 주체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2021년도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사업평가회에서 지역주관행사 공로단체로 선정되어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 영양군, 2022년 여성 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88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