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 도내 상공회의소와 입장권 구매약정 체결 - 경제인들로 구성된 경북도내 상공회의소와 입장권 5000매 구매약정 체결 - 김천, 안동, 포항, 경주, 영주, 구미, 경산, 영천, 칠곡, 상주 등 10개 상공회…
  • 기사등록 2022-08-09 16:27:56
기사수정


▲ 경북도내 상공회의소,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가 경북도내 상공회의소(회장 문충도)와 입장권 구매약정 체결식을 가졌다.


조직위에 따르면 약정매수는 5000매이며,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경상북도 경제인들이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됐다.


경북 상공회의소는 김천, 안동, 포항, 경주, 영주, 구미, 경산, 영천, 칠곡, 상주 등 경북도내 총 10개 상공회의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북지역 경제 현안에 대하여 공동으로 대응하고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기구이다.


경북도내 상공회의소를 대표해 문충도 회장(포항상의 회장)은 “이번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통해 경북 관광산업의 발전을 기대한다”.며 “다가오는 엑스포에 힘을 보태기 위해 경북도내 상공회의소에서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영주시에서 개최되는 엑스포를 위해 도움을 주신 경북도내 상공회의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엑스포의 성공이 경북 지역경제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8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