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이태성,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는 작품 선보일 것’ - 배우 이태성이 부캐가 아닌 진짜 ’화가 이태성‘으로 제2의 전성기 - 화가 이태성, 그림을 통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는 작품 선보일 것’
  • 기사등록 2022-06-23 12:23:38
기사수정


▲ 화가 이태성, 그림을 통해...‘누군가에게 위로가 되는 작품 선보일 것’


배우 이태성이 부캐가 아닌 진짜 ’화가 이태성‘ 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 하고 있다. 이태성은 먼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는 작품 선보이겠다‘ 고 전했다.


화가 이태성이 부산에서 열린 GV시사회 추가 티켓이 이번에는 단 몇 초 만에 매진되면서 ’티켓 파워‘ 라는 수식어를 낳게 됐다.


이태성은 부산에서 계속 티켓이 매진 행렬 하며 초대형 사고를 치고 말았다. 지난 주 토요일날 기가 나간 뒤로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배우에서 작가로서 대중들 앞에 두 번째로 서는 자리이다보니 아무래도 이태성은 긴장할 수 밖에.....이태성 매력의 끝은 어디까지 일까?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이태성 씨 그림을 마음에 위로가 돼요‘ ’이태성 씨 연기 그만두고 화가의 길을 걸어도 될 만큼 수준급입니다‘ ’이태성의 천재적인 재능은 어디까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태성 화가의 전시회는 다양한 색감과 대형 사이즈의 작품 27여 점이 선보일 예정이며, 이는 6월 21일부터 한 달간 ’갤러리 더 스카이 (1F, 100F)‘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25일 오프닝 행사에는, 작가가 직접 도슨트를 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GV, 대형 포토존에서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찾아와 주신 관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7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