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수직 인수위원회 ‘희망창녕준비단’ 출범 - 김부영 창녕군수 당선인 민선 8기 ‘희망창녕준비단’ 공식 출범 - 민병익 위원장 등 각계각층 전문가 14명 구성, 13일부터 본격 운영
  • 기사등록 2022-06-13 16:26:27
  • 수정 2022-06-15 17:52:30
기사수정


▲ 창녕군수직 인수위원회 ‘희망창녕준비단’ 출범


김부영 창녕군수 당선인의 민선 8기 창녕군수직 인수위원회 ‘희망창녕준비단’이 13일 공식 출범했다.


김부영 당선인은 이날 창녕군 보건소에서 인수위 현판식을 열고 출범을 공식 선언했으며, 인수위원 14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희망창녕준비단은 민병익 위원장(경상국립대 교수협회 회장)과 황종원 부위원장(前 경남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각계각층의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됐다.


민병익 인수위원장은 “군민을 위해 안정 속에 군정이 원활하게 이양될 수 있도록 인수위원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부영 창녕군수 당선인은 “인수위원회가 창녕군의 변화와 성장, 화합을 이끄는 초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군민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책임있는 군수로서 ‘위대한 창녕건설’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인수위는 당선인 취임에 앞서 조직․기능․예산 현황 파악, 군정 방향과 공약에 대한 세부 실행방안 수립 등, 민선 8기 출범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 창녕군수직 인수위원회 ‘희망창녕준비단’ 출범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7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