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훈선 안동시장 후보, 안동신시장에서 막판 세몰이 - 탈렌트 정한용씨, 안동신시장에서 정 후보 지원 위해 동행 -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후, 선거 D-5일 표심 구하러 나서
  • 기사등록 2022-05-27 15:04:36
기사수정


▲ 탈렌트 정한용씨가 평소 친분이 깊은 정훈선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안동 장날 중앙신시장에서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6월 1일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안동시장 선거 무소속 정훈선 후보가 막판 세몰이에 나섰다.


사전선거 첫날인 5월 27일 정훈선 후보는 안동시 송하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사전선거 투표소를 찾아 투표를 마치고 선거 D-5일 표심을 구하러 나섰다.


안동 장날인 이 날, 가수 태진아가 만들어 준 정훈선 후보의 로고송이 안동 신시장에 울려퍼졌을 뿐만 아니라 탈렌트 정한용씨가 평소 친분이 깊은 정훈선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안동 장날에 안동시를 찾아 정후보와 동행함으로 선거 막바지 표심을 자극했다.


정한용 전 국회의원은  “정훈선 후보와의 오랜 인연을 언급하고 정당 보고 투표하지 말고 인물과 정책을 보고 투표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 날 정후보는 유세장에서 “안동시 예산이 정당후보는 정치권 눈치보느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 눈치보지 않고 오직 안동시민만을 위한 예산을 사용할 수 있는 무소속 정훈선 후보를 뽑아달라”고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74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